오는 5월 9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서...직판협회 창립 30주년 기념

(사)한국직접판매산업협회(회장 이우동, 이하 협회)는 오는 5월 9일 ‘미래를 맞이하라(Meet the Future)'는 주제로 한국섬유산업연합회 2층 컨퍼런스홀에서 국제세미나를 개최한다.

협회 창립 30주년 기념사업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아시아 및 세계 직접판매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 세미나로서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태국, 대만, 미국, 프랑스, 호주, 뉴질랜드, 아랍에미레이트연합 등 10개국 직접판매협회에서 참여할 예정이다.

한국어 동시통역서비스가 제공되는 이번 전략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각국 직접판매산업의 현황 및 향후 전망 ▶사업 진출 준비에 필요한 체크리스트  ▶사업 운영에서 사회, 경제, 문화적으로 고려할 사항 ▶사례 발표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협회는 해당 국가 및 해외로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에게 실제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시아지역은 45억명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고 세계 직접판매 시장규모에서도 46%를 차지하고 있으며 관련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는 시장이다.

직접판매세계연맹은 세계 3위 규모를 나타내고 있는 한국에서 2018년 아태지역 협회 성과세미나를 개최(5월 10일~11일)하면서 협회의 요청에 따라 5월 9일 국제세미나에도 참여해 세계 직접판매현황(타무나 연맹상임이사), 세계연맹의 윤리강령(폰투스 연맹 규제위원장), 직접판매산업의 홍보방안(킴 드라빅 연맹 홍보위원장)을 발표한다.

참가신청은 협회 사무국(02.508.5114)으로 문의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참가신청서는 협회 홈페이지(www.kdsa.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