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건강관리 ‘젠스타트’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얻어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지난 11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된 ‘2018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으로 매년 혁신브랜드, 고객감동브랜드, 글로벌브랜드 등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의 스마트한 건강관리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기술력과 품질이 뛰어난 미래지향적인 브랜드에 수여되는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고객 관리 프로그램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가 최근 대두되는 가운데, 지난 1월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유전체분석 선도 기업 테라젠이텍스와 공동 개발한 스마트한 건강관리 ‘젠스타트’를 출시했다.

젠스타트는 체질량지수, 중성지방농도, 콜레스테롤, 혈당, 혈압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유전자 검사와 식생활습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라인과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을 추천해주는 혁신적인 서비스다. 특히 1회적인 결과 도출에서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젠스타트 코치가 1:1로 결과 상담 및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고객맞춤형 맨투맨 상담, 획기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 등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건강 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있다.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해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의 연구를 토대로 한 과학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혁신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한 단계 진화한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