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 특판조합과 공제계약 체결 및 간담회

2018년 3월 30일 특판조합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 공제계약증서 수여식 / 특판조합 유재운 이사장(좌측),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 김세헌 북아시아 사장
2018년 4월 5일 특판조합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 공제계약증서 수여식 / 특판조합 유재운 이사장(가운데),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 오상준 지사장(좌측), 마르쿠스 샌드스트롬(Marcus Sandström) CSO(아시아 영업총괄)(우측)

[마케팅뉴스]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유재운)은 지난 3월 30일, 4월 5일 각각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과 공제계약 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간담회를 열었다.

특판조합은 지난 3월 5일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와 공제계약을 체결했으며, 3월 26일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와도 공제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와 같은 수여식은 조합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수여방식으로, 단순히 공제계약증서를 조합사에 발송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조합과 조합사가 일체감과 긍지를 형성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됐다. 

이들 행사에서는 조합이 새롭게 구성한 ‘유케어(U-Care)팀’이 소개됐다. 유케어팀은 신규조합 가입사가 건실한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TF팀으로서 공제계약 체결 후 1년 간 공제, 법무, 전산 등 회사 운영 전반에 걸쳐 정기·수시로 자문과 업무지도를 하는 팀이다.

특판조합 유재운 이사장은 공제계약증서 수여식 후 진행된 간담회에서 신규 조합사 대표들에게“정도경영을 부탁드리며 조합도 최대한의 자율성을 보장해드리고 지원 위주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