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선물세트]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 선보여

최고급 한방화장품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남성화장품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후 천기단 왕후세트’ (68만원대)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왕실에서 부귀와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궁중 의복, 포장 등에 사용했던 길상무늬를 모티브로 하여 2018년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길상무늬로 포장된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거울을 내장했고, 왕실의 궁중문양을 모티프로 한 금속장식을 얹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써 소장가치를 더욱 높혔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특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에, 황금 개의 해인 무술년을 맞아 골드빛으로 특별히 디자인된 4색 립팔레트를 내장해 기초 케어부터 색조까지 왕후의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정품: 화현 밸런서 150ml, 화현 로션 110ml, 화현 아이크림 25ml,

화현 에센스 40ml(축소형), 화현 크림 50ml(축소형), 화현 골드 앰풀 20ml(축소형)

증정: 화현 밸런서 25ml, 화현 로션 25ml, 화현 크림 10ml, 화현 에센스 8ml,

로얄 골드 4색 립팔레트 (립 루즈 45호 로얄레드, 립 루즈 24호 레드오렌지,
립스틱 15호 로즈, 립스틱 25호 코랄)

 

 

▣ 피부의 절정을 깨우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 ‘숨37° 로시크숨마 3종 기획세트’ (30만원대)

 

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화사한 피부의 절정을 깨워주는 ‘로시크숨마’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골드빛 용기에 담겨 우아하게 빛나는 '로시크숨마'는 서양의 치유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TM'성분과 고대 동양에서 전통을 이어온 아유르베다의 발효비방을 재해석한 '펌 아리쉬타골드TM'을 더해 완성한 골든 엘릭서를 핵심 성분으로 담아내 피부에 놀라운 빛과 생동감을 부여한다. 특히 '펌 아리쉬타골드TM'는 신성한 황금의 나무로 불리는 세가지 식물의 열발효를 통해 얻어낸 귀한 성분으로 아시아인의 피부 예민화 증상을 다스리는 해법으로 작용한다. 이외에도 숨37° 자연•발효의 정수인 독자성분 싸이토시스가 3배 강화되어 피부 본연의 활력을 더해준다.

 

럭셔리 안티에이징, ’숨37° 로시크숨마 3종 기획세트’는 풍부하고 농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섬세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크림은 물론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낮과 밤에 각각 사용할 수 있는 데이 & 나이트 앰풀까지 풍성하게 구성해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정품: 로시크숨마 엘릭서 스킨소프너 15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멀전 13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축소형) 25ml

증정: 로시크숨마 엘릭서 스킨소프너 25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멀전 에멀전 25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앰풀 (데이, 나이트) 각10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세럼 7ml,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 7ml, 로시크숨마 엘릭서 아이크림 7ml,

로시크숨마 엘릭서 폼클렌저 80ml

 

 

▣ 럭셔리 토털케어의 정수 ‘오휘 더 퍼스트 3종 특별 세트’ (23.5만원대)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3종 특별 세트’를 선보인다.

 

오휘 더 퍼스트 라인의 핵심성분인 시그니춰 29 셀™은 29종의 활력인자를 통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는 더 퍼스트 만의 독자성분이다. 더불어 생명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을 더해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만개하는 모란의 강인한 생명력이 풍부하게 농축된 개화 순간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가 스스로 활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더 퍼스트 3종 세트는 스킨소프너, 에멀전과 함께 더 퍼스트 라인의 베스트 아이템인 앰풀을 함께 구성했다.

 

정품: 스킨소프너 150ml, 에멀전 120ml, 앰풀어드밴스드 20ml

증정: 스킨소프너 20ml, 에멀전 20ml, 앰풀어드밴스드 10ml, 아이크림 5ml

 

▣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이자녹스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 (20만원대)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프리미엄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올해 설에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농축된 성분을 담은 테르비나 오리지널 밸런스 솔루션과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세럼이 내장되어 다섯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의 3종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이다.

 

정품: 테르비나LX 리제너레이팅 스킨 150ml, 에멀전 150ml, 크림 25ml

증정: 테르비나LX 리제너레이팅 세럼 20ml (2개), 테르비나 오리지널 밸런스 솔루션 80ml (1개)

 

 

▣ LG생활건강 대표 발효 한방 브랜드 수려한의 명작,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기획세트’ (15만원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2018년 설을 맞아 수려한의 대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천삼 선유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천삼 선유 라인은 하늘과 땅의 진귀한 성분들을 정통 한방 배합의 천지인(天地人) 처방론에 따라 배합하여,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고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수액, 유액, 크림(축소) 정품 외에도, 귀한 재료인 홍삼의 최고 등급인 천삼과 장생하수오 등을 담은 천삼 상황 진액 10ml가 4개나 내장되어 있는 더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다.

 

한편, 수려한은 천삼 선유 3종 기획세트를 마트에서 구매 시, 천삼 상황 아이크림 10ml 증정을 3개 제공해 정품 용량을 특별히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정품: 천삼 선유 수액 140ml, 천삼 선유 유액 130ml, 천삼 선유 크림 25ml

증정: 천삼 상황 진액 10ml x 4ea

 

 

▣ 남성 노화고민의 체계적 케어,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
 ‘보닌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 (11만원대)

 

LG생활건강의 남성화장품 ‘보닌 마제스타’는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노화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이와 함께 깊어지는 주름, 칙칙한 안색, 건조한 피부결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LG생활건강의 독자 주름 기능성 성분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주름 및 피부 밝기를 개선해 피부 겉과 속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고급스러운 우디 계열의 천연 샌달우드 오일이 가미되어 중후한 남성의 이미지를 함께 표현해준다.

 

정품: 플루이드 150ml, 에멀전 120ml

증정: 플루이드 20ml, 에멀전 20ml, 크림 30ml, 샴푸 120ml

 

더페이스샵 2018 설 선물세트

 

▣ 보습감과 탄력 선사하는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 (6만원대)

 

더페이스샵의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는 엄선한 6년근 금산 천삼과 자연산 강원 송이를 담아 깊은 보습감과 함께 탄력을 선사하는 세트이다. 남도 약초의 섬 약산도에서 얻은 자생원료를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 포제법'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하여 완성한 예화담 천삼송이 라인만의 자생비방이 더욱 깊은 자생력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길러준다. 피부 노화가 고민되는 어머님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정품: 수액 155ml, 유액 140ml

증정: 수액 32ml, 유액 32ml, 크림 10ml

 

▣ 자연원료의 에너지 담은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기프트 세트’ (4.2만원대)

 

더페이스샵의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기프트 세트’는 씨앗에서 뿌리, 꽃, 열매에 이르기까지 자연 원료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생기로 빛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예화담 베스트셀러 생기 순환 에센스와 수액, 유액, 크림30ml까지 생기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구성으로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하고자 하는 20~3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정품 : 에센스 45ml

증정 : 수액 32ml, 유액 32ml, 크림 30ml

 

▣ ‘더테라피 2종 스페셜 기획세트’ (4.7만원대)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2종 스페셜 기획세트'는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세트이다. 풍부한 영양의 귀리씨드 성분과 마리골드 꽃, 월계수잎, 올리브 열매를 약 6주간에 걸친 정성스런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블렌딩한 포뮬러를 함유하여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정품: 토닉 트리트먼트 150ml / 에멀젼 130ml

증정: 토닉 트리트먼트 32ml / 에멀젼 32ml / 크림 10ml

 

 

[생활용품 선물세트]

 

품격과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LG생활건강 대표 생활용품을 다양한 가격대별로 선보여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오가니스트, 닥터그루트, 온더바디, 리치 등을 담아 받는 분의 만족뿐 아니라 전하는 분의 품격과 마음까지 생각하는 선물 

새해를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싱그러운 ‘쁘띠 가든’ 컨셉의 디자인으로

  센스 있는 선물 제안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 높인 ‘행복가득 5호’ (25,900원대)

 

‘행복가득 5호’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세트로, 실제로 제품을 펼쳐 보았을 때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동일 가격대에서는 비교할 수 없는 풍성함과 품격이 느껴진다.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과 탈모완화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죽염 치약으로 구성되어 한방 제품을 좋아하는 분께 선물하기 적합하다.

 

구성: 리엔 샴푸/컨디셔너, 비누 닥터그루트 샴푸, 죽염 치약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 높인 ‘행복가득 8호’ (39,900원대)

 

‘행복가득 8호’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를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탈모완화 관리에 특화된 닥터그루트와 프로페셔널 오랄케어 리치 치약, 칫솔이 구성되어 한층 품격을 높였다. 또한 행복가득 8호만의 특별한 구성 쉬크 하이드로 5 프리미엄 면도기가 들어가 있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촉촉한 세안을 위한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의 폼클렌징과 비누, 모발에 윤기를 더하는 엘라스틴 바이오 샴푸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풍성한 느낌을 전달하고 싶은 분께 추천하는 세트이다.

 

구성: 닥터그루트 샴푸/컨디셔너, 리치 치약/칫솔, 엘라스틴 샴푸, 온더바디 폼클렌징/ 비누, 쉬크 하이드로 5 프리미엄 면도기

 

■ 내추럴테라피 ‘오가니스트 세트’와 제주의 자연을 담아 빛나는 머릿결과 피부를 위한 ‘오가니스트 제주 세트’

(바디&로션세트 24,900원대/ 2호 21,900원대/ 3호 31,900원대/제주 세트 49,900원 대)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선물세트는’ 자연에 보다 가까운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가니스트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이다. 오가니스트의 내추럴컨셉을 반영한 패키지와 쇼핑백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오가니스트 제주 세트’는 자연친화적인 성분, 고급스러운 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오가니스트 제주라인을 제주의 풍경을 담은 패키지에 담아 일상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선물로 기획했다. 헤어라인은 특히 두피에 순한 좋은 베이스에 제주원료를 추가했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무첨가로 민감한 분들께 적합한 선물이다.

 

구성: 오가니스트 샴푸/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오가니스트 제주 샴푸/컨디셔너, 바디워시

 

■ 가치와 품격을 높인 프리미엄 생활용품세트 ‘명품 2호’ (69,900원대)

 

‘명품 2호’는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인 리엔, 페리오, 죽염, 오가니스트가 총망라 되어있는 종합세트이다. 고급스러운 상자형으로 되어있어 VIP선물로 좋다. 가치와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패키지를 디자인한 이번 명절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생활용품 세트 제품이다.

 

구성: 리엔 샴푸/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닥터그루트 샴푸, 오가니스트 바디워시, 온더 바디 비누, 페리오 치약/칫솔, 죽염 치약 등

 

■ 새해, 새싹을 기다리는 마음을 전하는 ‘쁘띠 가드닝 시리즈’ (쁘띠 가드닝 세트 8,900원대/가드닝 에디션 세트 14,900원대, 촉촉그린 가드닝 세트 14,900원/ 오가니스트 & 가든 세트 20,900원대)

 

LG생활건강 ‘쁘띠 가드닝 시리즈 세트’는 작은 정원을 가꾸듯 섬세하게 나를 가꾸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작지만 특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식물에 촉촉한 물을 뿌리고, 새싹이 올라오는 모습을 기다리는 것처럼 한 해를 시작하는 설렘과 정성을 제품 패키지에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8천원대부터 2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성: 엘라스틴 샴푸/컨디셔너, 온더바디 바디워시/비누, 페리오 치약 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 발효홍삼으로 간편하게 새해 가족건강 챙기기, ‘홍삼진 데일리 임팩트’ (9.6만원대)

 

LG생활건강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은 2018년 설 명절을 맞아 엄선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담은 패밀리 홍삼제품, ‘홍삼진 데일리 임팩트’를 선보인다.

 

‘홍삼진 데일리 임팩트’는 LG생활건강만의 발효공법으로 체내흡수를 용이하게 만든 발효홍삼농축액을 함유하여 진하고 깊은 홍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부원료로 식물혼합농축액 및 전통식물혼합추출물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증진· 피로개선·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기억력 개선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틱포 파우치 제품으로 휴대하기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홍삼진 데일리 임팩트’는 LG생활건강 방문판매 LG 뷰티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새해 나와 가족건강을 위해, 소중한 분들을 위해 홍삼진 데일리 임팩트로 건강을 선물하자.

 

홍삼진 데일리 임팩트 : 30포, 300ml(10ml x 30포), 1일 1회, 1회 1포를 섭취,

 

 

■ 홍삼과 발효과학의 만남으로 홍삼 흡수가 더 용이해진 홍삼 건강기능식품
 ‘리튠 금강진액 홍삼앰플’ (9.9만원대)

 

LG생활건강의 ‘리튠 금강진액 홍삼앰플’은 엄선된 6년근 고려홍삼을 사용하여 LG생활건강 고유의 발효기술로 홍삼의 유효성분을 높이고, 체내흡수가 용이하도록 만든 홍삼농축액이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피로개선·기억력 개선·항산화·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7가지 전통식물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더욱 깊고 진한 홍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앰플 타입으로 가정에서는 물론 운동, 여행, 출장 등 다양한 외부활동 시에도 가방에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금강진액 홍삼앰플 : 30일분, 600 ml(20 mlX30병)

 

###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