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 통해 건강기능식품 제공

유니시티와 함께 2020시즌 좋은 성적으로 보답 기대

 

▶ KPGA 골퍼 전준형 선수가 유니시티 제품 ‘프로바이오닉 플러스’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프로그램을 통해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와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위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통해 전준형 선수에게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자사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전준형 선수는 “평소 유니시티의 제품을 섭취하며 체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아왔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팀 유니시티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기쁘다”며, “코로나19로 KPGA 일정이 조금 미뤄져 체력 관리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더 생긴 만큼, 유니시티의 제품과 함께 2020년 시즌을 대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힘든 국민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좋은 경기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팀 유니시티’ 멤버로 함께 하게 된 전준형 선수는 아마추어 골퍼였던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주목받아 온 한국 남자 프로골퍼 유망주다. 2014년 KPGA 프로골퍼 데뷔를 시작으로 2017년 KPGA 투어 진주저축은행 카이도 남자오픈 3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KPGA 선수권대회에서는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내달 23일 오픈할 KPGA 투어에서 향상된 기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가 전준형 선수에게 제공할 제품은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프로바이오닉 플러스’등이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에너지를 증진시켜 떨어진 체력을 끌어올리는 데 효과적으로 팀 유니시티 선수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 리듬에 맞게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 영양을 공급하는 알약 형태로 되어 있고, 1회 섭취분 별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촉망받는 KPGA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와 팀 유니시티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전준형 선수와 함께 유니시티도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장래성 밝은 유망주들에 대한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KT위즈), 손아섭(롯데자이언츠), 박건우(두산베어스), 하주석(한화이글스), 강민호(삼성라이온즈),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NC다이노스)과 함께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프로농구단을 후원하고 있으며, PGA 프로골퍼 이경훈 선수와도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최민규 선수를 비롯해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류한수 선수와 2020 도쿄올림픽에 출전 예정인 근대 5종 전웅태, 김세희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