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손잡고 ‘세계 여성의 날’ 기념으로 진행 

 

▶ 김재현 (사)한국문화스포츠진흥원 이사장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아이언플라워 유기농 순면 생리대를 기부한 뒤 김동현 휴먼에이드 대표와 함께 손하트를 지어 보이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는 사단법인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사장 김재현)과 함께 지난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고 여성의 삶의 질 향상 및 권익 보호를 위해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유기농 생리대를 다문화 가정, 장애인,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 속한 여성을 대상으로 기부했다.

기부 행사를 주최한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생산, 유통하고 있는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유기농 생리대를 (사)두드림스포츠, 비영리임의단체 휴먼에이드,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외사협력위원회, 미래어린이병원, 동방사회복지회, (사)한반도평화경제포럼,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사)김병지스포츠문화진흥원, (사)한국복싱진흥원 등에 전달했다.

이들 단체에 기부된 생리대는 11만 2000개로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중형 사이즈 제품 2개가 한 묶음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이 100% 유기농 저자극 순면 커버로 제작됐으며, 국제 유기농 인증 마크인 ‘OCS100’을 획득했다. OCS는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rganic Content Standard)’의 줄임말로 완제품에 포함된 유기농 재료를 확인, 추적하기 위해 만들어진 국제 인증 기준이다.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은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젊은 나래’를 통해 청년들의 문화, 스포츠 관련 꿈을 후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비영리기관 및 스포츠인 단체와 협력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