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미래 위한 출발점”

테런스 무어헤드 회장, 댄 노먼 사장, 김혜련 부사장 등 임원진 참석

황윤태·황한태 주요 리더, 일본·태국 등 17개국에서 해외 회원 등 1만 여명 성황

‘시너뷰 콜라겐·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트루그린·카페 인디마 디팻’ 신제품 주목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지난 15~16일 양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The Future Starts Today’라는 주제로 창립 20주년 기념 ‘2019 글로벌 서밋’을 개최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사장 댄 노먼)는 지난 15~16일 양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The Future Starts Today’라는 주제로 창립 20주년 기념 ‘2019 글로벌 서밋’을 개최했다. 테런스 무어헤드 회장, 댄 노먼 사장, 김혜련 부사장, 황윤태·황한태(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주요 리더 등 1만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일본, 태국 등 17개국에서 해외 회원들도 참석해 지난 성과에 대한 축하와 향후 비전을 공유했다.

테런스 무어헤드 회장
시너지월드와이드 댄 노먼 본사 사장

댄 노먼 사장은 지난 20년의 세월이 스쳐 지나간다며, 오늘은 지난 20년을 함께 해온 시간을 축하하는 자리라고 했다. 이와 함께 향후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라고 밝혔다. 과거는 바꾸기 어렵지만 미래는 바꿀 수 있다며 목표 설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시시각각 변하는 미래에 대응해 나가기 위해서는 변화에 더 빨리 대처해야 한다며, 그러기 위한 전략적 도구가 시너지월드와이드에서는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테런스 무어헤드 회장(NSP CEO)은 시너지의 비전과 전략을 참석자들에게 밝혔다.

황윤태·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등 주요 리더들의 스피치도 진행됐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흡수율’ 높여

시너뷰 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트루그린, 카페 인디마 디팻

박정훈 마케팅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공개되는 신제품에 대한 강의를 했다. 그는 시너뷰 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등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시너뷰 콜라겐에 대해 설명하며 이너 뷰티 시장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설명했다. 실제로 이너 뷰티 시장이 커지면서 각종 콜라겐 제품이 쏟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그는 타 제품과의 차별점으로 ‘높은 흡수율’을 강조했다.

시너뷰 콜라겐의 가장 큰 특징은 1포당 2,000mg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함유돼 있다는 것이다. 또한 19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콜라겐을 사용하며,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도 함유돼 있다. 스틱 젤리 형태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박정훈 마케팅 이사는 이너 뷰티를 이루기 위해서는 장 건강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는 기존 판매되고 있던 ‘프로비피도필러스40’의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영·유아의 분변과 김치 등 발효음식에서 유래한 10종 혼합 유산균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1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공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프로바이오틱스가 안전하게 장까지 도달할 수 있다. 하루 1포로 간편하게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월등하게 업그레이드 됐다고 그는 강조했다.

박정훈 마케팅 이사는 아침에 카페 인디마 디팻, 오후에 시너뷰 콜라겐, 저녁에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이렇게 ‘데일리 이너 뷰티’를 제안했다.

트루그린은 시너지월드와이드의 모기업인 네이쳐스 선샤인 프로덕츠(NSP)에서 1977년 최초로 출시된 이래 오랫동안 전 세계에서 베스트셀러로 각광받던 ‘리퀴드 클로로필’을 한국 시장에 맞춰 재출시하는 제품으로 이미 10월에 사전 판매 프로모션으로 준비한 수량이 3시간 만에 품절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트루그린’은 제품명처럼 페퍼민트, 알팔파, 보리순 등 녹색의 허브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음료로 기존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주력제품인 ‘프로알지-9 플러스’와 함께 장기적인 회사의 성장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카페 인디마 디팻’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부원료로는 콜드브루 커피추출액,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이 함유돼 커피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까지 더했다. 특히 콜드 브루 커피추출액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산 원두를 사용해 깊은 풍미와 향을 제공한다.

그린커피빈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갈색의 원두가 되기 전 원료로, 커피나무 열매 안에 두 개의 씨앗(Green Bean)을 말하며 흔히 ‘생두’라고 부른다. 그린커피빈에 대한 연구를 통해 그린커피빈이 함유하고 있는 ‘클로로겐산’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돼 식약처에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등재된 바 있다.

프로알지-9 플러스, ‘쾰른리스트(Cologne List®)’ 등재

주력제품인 시너지월드와이드의 프로알지-9 플러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도핑 방지 서비스 플랫폼 ‘쾰른리스트(Cologne List®)’에 등재된 바 있다. 시너지 프로알지-9 플러스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와 엽산이 함유돼 영양 균형에 도움을 주어 스트레스, 공해, 노화,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영양 균형이 무너진 현대인을 돕는 제품이다.

쾰른리스트는 독일의 올림픽 트레이닝 센터에서 선수들이 섭취하는 건강 보충용 식품에 의도적 또는 비의도적 금지 약물 혼입을 방지할 목적으로 2006년 세계 최초로 제작된 플랫폼이다. 라벨에 명시된 내용에서부터 금지 약물에 대한 테스트까지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치는 만큼, 해당 리스트에 등재된 제품은 높은 안전성을 보장한다고 할 수 있다.

‘셀프 픽업’ 가능한 앱 출시

뉴 모바일앱이 소개되고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너지 앱을 소개했다. 심플한 디자인,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 등을 설명했다. 특히 빠른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제품 주문 시 ‘셀프 픽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이치 야나오카 일본 리더, 황한태·박영옥 한국 리더, 다이앤 래빗 미국 리더 등의 스피치 강의가 참석자들의 호응 속에 진행됐다.

코이치 야나오카 일본 리더는 이글스 시스템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시너지의 사업설명을 듣고 감명 받아 사업에 참여했고 열심히 사업을 했지만 성장을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글스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급격한 성장을 이뤄냈다고 밝혔다. 이글스 시스템은 한국 리더들에 의해 만들어졌고, 전 세계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사업 시스템으로 활용되고 있다.

코이치 야나오카 일본 리더는 전 세계가 시너지월드와이드 사업 기회를 찾고 있다며 다른 사람들의 삶을 바꿀 수 있는 도구라고 강조했다. 그는 시너지 사업의 ‘성장 잠재력’을 더욱 성장시켜 나가는 것은 우리들의 몫이라며 새로운 시너지를 다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외쳤다.

박영옥 한국 리더는 시너지월드와이드를 만나게 된 과정을 설명하며 시너지월드와이드 사업 기회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를 만나기 전 다른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에서 사업을 했었지만, 몸과 마음이 힘든 하루의 연속이었다고 회고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와 이글스 시스템을 만나 꿈을 이룰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글스 시스템은 체계화 되어 있어 평범한 사람들도 성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박영옥 한국 리더는 정확한 선택, 간절함(집중), 이글스 시스템 100% 참여 등이 성공 요인이었다고 했다.

“여러분의 시너지 스토리를 공유하라”

많은 회원들의 관심을 받은 전시존

다이앤 래빗 미국 리더는 ‘돈 없고 암울한 시기’에 시너지월드와이드를 만났다며, 일반 보통 사람과 다를 바 없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솔직하게 전달하며 공유해 나가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황한태 한국 리더는 “친구를 잃을까봐” 사업에 참여하는 것을 망설이는 것에 대해 시너지 사업을 하면 더욱 많은 친구들을 사귀게 될 것이라고 반박하며 강의했다. 함께 사업하고, 여행 가고 외로워 질 수 없다며 더욱 멋진 인생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생을 살면서 가장 많이 하는 경험이 ‘실패’일 것이라며 실패했을 때, 도망가면 안 된다고 조언했다.

둘째 날인 16일에는 직급 인정식이 거행됐다. 김혜련 부사장의 ‘임팩트 파운데이션’ 자선 재단에 대한 설명이 있었고, 황윤태·김은지 한국 리더, 타카시 오다 일본 리더, 마크 코머 리더 등의 스피치 강의도 진행됐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지난 9월 22일부터 27일까지 마카오와 홍콩에서 ‘2019 시너지코리아 메가-4캠프’를 개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