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대표이사의 비전강연

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는 지난 6일 충북 청주시 오송에 위치한 전용강의장을 오픈하며 오픈 세미나를 개최했다. 회원 1,000여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오픈 세미나에서는 에이필드 협력사 ㈜정코스 정관영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진행됐던 R3퀵다이어트 30 출시기념 다이어트 이벤트 시상식과 함께 외부 초청강연에 이어 R2 코스메틱 협력사 ㈜정코스 제품소개가 진행됐으며, 마지막 시간으로 이종현 대표이사의 비전강연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오픈한 에이필드 전용강의장은 약 1,500여명이 동시에 참관할 수 있는 규모로 강의장 외에 로비에는 에이필드 홍보존이 구성돼 에이필드 제품과 회사소개 이미지 그리고 영상 등을 통해 에이필드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에이필드는 매월 첫째주 토요일 회사 주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에이필드 상품 및 비전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며, 에이필드 회원 자체 행사도 대관 신청을 통해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최신 시설을 기반으로 한 전용강의장을 오픈함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교육행사 운영이 가능해졌으며, 교육의 질 또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7월 6일(토)에도 회사 주관 행사가 예정돼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