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50여개국 15,000여명 참석, ‘Change Your Life, Change the World’ 비전 함께해

혁신적인 신제품 엘씨 베이스, 유니마테 퓨얼 소개

2020년 진행될 글로벌 써밋 개최지, 제주도로 발표

댄 휴즈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최고운영책임자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
바비 김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Change Your Life, Change the World’라는 주제로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2019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2019 Global Leadership & Innovation Conference, GLIC)’를 일산 킨텍스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9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에는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지난 해 유니시티의 성장을 이끈 15,000여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를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커트 헤지스 (Curt Hedges) 임시 최고경영자(Interim Chief Executive Officer)이자 최고재무책임자(Chief Financial Officer), 크리스토퍼 김 (Christopher Kim) 사장(President), 댄 휴즈 (Dan Hughes)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바비 김 (Bobby Kim)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Executive Vice President, Asia Pacific)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 과학 자문위원회(Unicity Scientific Advisory Board, USAB) 위원장 벤자민 빅맨 교수(Dr. Benjamin Bikman, Ph.D.)를 비롯해 자문 위원인 스튜어트 필립스 교수(Dr. Stuart M. Philips, Ph.D.), 테드 네이먼 교수(Dr. Ted Naiman, MD)가 새로 출시될 신제품 관련 주요 과학 및 의학 정보를 발표했다.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무대에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경영진을 소개하고, 댄 휴즈 최고운영책임자가 유니시티의 글로벌 비즈니스 현황을 공유했다. 댄 휴즈 최고운영책임자는 “유니시티는 올해 3개의 새로운 오피스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미국 유타주에 본사에서 직접 운영할 생산 시설을 짓고 있는 중”이라고 발표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통해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신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출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둘째 날인 15일에는 ‘Change the World with Leadership’이라는 주제 아래 유니시티의 전 세계 사회 공헌 활동을 보여주는 영상과 함께 시작됐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티에리 코펜스 사무 총장이 둘째 날 첫 연사로 무대에 올라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지난 한 달간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사랑을 나눠요 (Share the Love)” 캠페인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커트 헤지스 (Curt Hedges) 임시 최고경영자 및 최고재무책임자가 무대에 올라 1억 5천 만원을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티에리 코펜스 사무총장과 가졌다. 특히 기부금 중 5천 만원은 커트 헤지스 임시 CEO가 행사 당일 무대에서 개인 사비로 추가하기로 깜짝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이룬 성과를 축하하는 직급 인증식인 ‘셀레브레이트 유(CELEBRATE U)’가 그 뒤를 이어 성대하게 진행됐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 직급인 글로벌 앰버서더를 달성한 박진희 사장을 비롯해, 강권순 사장이 더블다이아몬드를 달성해 무대에 올라 승급의 기쁨을 참석자들과 함께 나눴다. 공식 행사 말미에는 다음 행사는 글로벌 써밋(Global Summit) 형태이며, 개최지가 한국 제주도로 발표돼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참석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행사장의 전시존에서는 공식행사에서 소개된 신제품들이 부스 별로 전시돼 참석자들이 각 제품들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주요 신제품인 엘씨 베이스(LC Base)와 유니마테 퓨얼(Unimate Fuel)의 개별 부스 그리고 유니시티의 역사에 대한 히스토리존, 전 세계 유니시티 지사들이 펼친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는 부스도 마련돼 제품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됐다.

엘씨 베이스(LC Base)는 유청단백질과 코코넛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하루 한 번 식사 대용으로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유니마테 퓨얼 (Unimate Fuel)은 예르바 마테와 코코넛크림을 함께 제공해 마테와 코코넛의 향을 동시에 은은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참석자들은 행사 전후 및 휴식시간에 제품부스들을 둘러보고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서 신제품들을 직접 구매할 수 있어, 각 나라에서 출시하기 전 누구보다 먼저 제품을 체험해 보며 그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