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과 미래 글로벌 진출 의지

“쉽고 단순하지만, 강력하고 특별하다”

김주상 대표이사, 고강필 고문, 이시훈 대표사업자 등이 제1회 글로벌 컨벤션에 참석한 모습

4차 산업시대 새로운 유통의 혁신은 어디 있을까? 네트워크마케팅은 기존의 중간유통단계를 배제해 유통마진을 줄이고 관리비, 광고비, 샘플비 등 제비용을 없애 회사는 싼값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공급하고 회사 수익의 일부분을 소비자에게 환원하는 시스템이다. 좋은 제품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해 자신의 목표에 맞게 활동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마케팅 형태이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도 없다. 그래서 자신이 하고 싶은 취미생활을 하며 할 수도 있다.

파트너가 성공해야 자신도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진정한 윈윈 사업이다. 네트워크마케팅은 미래의 유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네트워크마케팅의 미래가 되고 있는 (주)애드올

㈜애드올(대표이사 김주상)은 2017년 7월 법인 설립 후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에 가입된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이다.(서울 제 873호) “모든 것을 더하다”라는 의미의 사명은 개인의 역량, 리더십, 제품경쟁력, 가치관 등 비즈니스 역량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바탕으로 목표 설정과 도전, 그로 인한 결과까지 성공 철학을 기반으로 경영되고 있는 회원들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신, 최강의 보상플랜을 가지고 있음을 강조하고 있으며, 성공을 만들어 주는 경영진과 리더십, 강력한 브랜드 출시와 성공적인 보상제도를 주도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 그룹이 함께하고 있다고 한다.

애드올은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을 지향한다. 혁신 가치는 존경받는 기업의 제1원칙이며 모든 의사 결정은 주주 가치에 있고, 고객의 가치 속에 존경받는 기업과 종업원이 있고 사회적 책임을 통해 좋은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기회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인 수입 창출과 부의 기반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선도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공급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해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여 나간다는 경영이념과 철학을 가지고 있다.

2018 네트워크마케팅 업계, 우수 조합사 선정

젊은 애드올 비전 꿈꾸다

센터에서 강의를 듣고 있는 회원들

애드올은 설립 1년 만에 지난 2018년 11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으로부터 우수 조합사에 선정된 바 있다. 신설법인이 선정되는 유례없는 결과를 냈다. 애드올은 누구나 회원이 될 수 있고 누구나 회원 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플랜으로 다양한 계층에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진출로 해외시장에서의 또 다른 평범한 사람들에게 부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네트워크마케팅은 유통 산업을 이끄는 첨병 역할을 하고 있다. 젊고 능력 있는 회원들이 증가되고 있는데 이는 고령화 사회 진입으로 고령자, 장년층 가입자가 줄어들고 젊은 층이 증가되는 추세와도 부합된다. 애드올은 젊고,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애드올 김주상 대표이사

“㈜애드올 대표이사 김주상입니다. 우리 회사는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이며, 모든 것을 더하다 라는 의미와 함께 모든 구성원들 인생의 새로운 시작과 미래 글로벌 진출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회사 경영진은 시장에서 제품의 특성에 맞는 유통방식인 네트워크마케팅을 채택하고 공격적인 비즈니스 확장을 추진해 가고 있으며 강력한 브랜드 출시와 성공적인 보상제도를 주도한 전문가 그룹이 함께 하는 기업입니다.

파트너십과 위너십은 동업자 정신과 성공적인 승리자로 사회로부터 존경받고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애드올 연혁

2017년 7월 자본금 5억의 법인 설립

2017년 8월 데임수 노블레스 화장품 12종 론칭(발효화장품)

2017년 12월 한국특수판매공조합 가입, 서울 제873호 다단계

판매업 등록

2018년 동종업계 성장률 1위

2018년 11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우수조합사 선정

2019년 4월 (유)애드올 타이완 지사 설립 애드올 홍콩,

말레이시아 지사 추진 중

2019년 4월 제1회 글로벌 컨벤션 개최

2019년 5월 현재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황용품 등 30여종 제품

운영 중

 

최고의 발효화장품으로 주목

(주)애드올은 최고의 발효화장품 기술로 각종 특허 및 연구개발로 인체에 무해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부작용이 없는 화장품 라인과 개별인정형원료 제품인 건강기능식품 등은 효과적인 기능들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생활상품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성분이 함유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 뷰티케어

발효화장품 데임 秀에는 에센셜 스킨, 액티브 세럼 등의 제품이 있다.

발효화장품 데임 秀: 발효화장품의 재료는 한약재, 꽃, 술, 과일 등 다양하다. 그 밖에 어떤 효소나 효모를 사용했는지, 어떤 방법으로 발효했는지, 과정과 기간은 어떠했는지 등에 따라 영양소나 효능이 달라진다. 피부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원료를 확인하고 자신의 피부에 안전한 제품인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효모화장품이나 효소화장품을 발효화장품으로 착각하기 쉬운데 발효화장품은 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 대사 물질이 포함돼야 하기 때문에 효모 또는 효소화장품과는 구분된다. 발효화장품 데임 秀는 바실러스sp. 발효물을 통해 입자가 미세해 발림, 퍼짐, 밀착, 흡수가 좋으며, 발효에 따른 새로운 유용 유기물이 생성돼 영양분도 우수하다. 미생물 발효 대사산물인 아미노산, 비타민류 등의 신 물질 생성으로 98% 이상의 흡수력을 가진다고 한다. 보존성과 안전성이 뛰어나 영양성분이 잘 깨지지 않고, 발효화장품은 각종 유해성분을 분리하며 부작용이 거의 없다.

신퉁이방퉁이 비누: 잣송이 추출 에센스 솝으로 뛰어난 살균작용 및 세포활성 작용을 가진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원적외선 88.3% 방출 및 자정 능력이 우수해 피부 본연의 기능을 살려, 항상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및 모낭충에 대한 억제작용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며, 세포 조직 활성화에 도움을 줘 피부 노화방지 및 탄력성 유지에 도움을 준다.

- 헬스케어

관절의왕, 천지류 홍삼 등의 제품이 있다. 100세 남성·여성 건강을 위한 힘찬남자, 예쁜여자 등의 제품도 있다.

관절의왕: 식약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다. 물 없이 쉽게 언제,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다. 액상스틱으로 돼 있어 목 넘김이 쉽다.(정제 또는 캅셀 형태의 제형을 탈피)

주원료인 강황추출물(터마신)에 비타민D, 꿀(한국산), 히알루론산, 대추야자열매농축액(이란산), 석류농축액, 블루베리농축액, 매실 과즙액 등 과학적 배합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기능성 원료인 강황추출물(터마신) 제2014-2호를 주 원료로 골 관절염 환자의 통증 감소와 관절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 생활상품

내추럴치약, 콜드브루커피 등이 있다.

콜드브루커피: 오랜 역사와 함께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기호 식품인 커피는 그 맛과 향이 다양하고 뛰어날 뿐만 아니라 폴리페놀, 클로로겐산 등 많은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허브앤 콜드브루는 에티오피아 고산지대의 최상의 아라비카종 생두와 허브를 추가하여 더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품질 커피이다.

특히 신공법의 로스팅을 통한 천연항산화제를 유지 및 증폭함과 동시에 발암물질을 극소화 시켜 커피의 부작용을 종식시켰으며, 혈행 개선 및 염증완화에 도움을 줘 신체의 활력을 증진시키는 기능성 웰빙 커피이다.

인터뷰 - 다이아몬드 김지윤

젊은 리더들이 이끌어 가는 애드올

“시간적, 경제적 여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가능성과 기회를 줬다.”

왜 애드올인가요?

“학교 졸업 후 금융회사에서 사회생활을 하던 중 지인을 통해 네트워크마케팅 제품의 우수함이 좋아서 구매를 해 활용했던 경험이 있다. 애드올 사업은 12월에 시작했고 현재 직급 다이아몬드까지 약 5개월 정도 걸렸다. 애드올은 우선 쉽고 진취적인 마케팅 보상플랜을 가지고 있다. 내가 추천한 파트너가 돈을 많이 벌어야 나 또한 수익이 크게 되는 상부상조 마케팅과 제품의 우수성 또한 마음에 들었다. 애드올은 나에게 애매하게만 꿈꿨었던 나의 미래에 시간적, 경제적 여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가능성과 기회를 주었고 앞으로 무한하게 누리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

애드올은 젊다. 그 이유는 어디에 있나요?

“알다시피 요즘 젊은 세대들은 절대 손해보는 장사를 하지 않는다. 높은 청년실업률,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진 이때에 사업의 요점과 비전을 확실하게 따져보고 본인의 생각대로 가져가는 사업이다. 이런 젊은 청춘들이 함께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북돋아주니 매일매일 살아있음을 느낀다. 이 순수함과 열정으로 부모님을 본사에 초대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왜곡된 시선에 대해서는 안타깝게 생각한다. 그건 어디까지나 기존 기성세대들의 엄청난 편견과 잘못된 시선이라 생각한다. 학생이 아닌데 학생이라 우기고 자신들의 잣대에 의해 하지 않은 것을 했다고 우기면 이처럼 기막히고 억울한 일이 어디 있겠는가? 그리고 요즘 20대들 소위 말하는 저연령층들이 훨씬 더 사리분별 정확하고 절대 남에 의해 결정하고 누군가의 강요에 의해 지시하는 대로 따를 사람들이 아니다. 그건 요즘세대들을 몰라도 너무 모르고 하나같이 아닌 인식으로 바라보는 기성세대들의 고정관념이라 생각하고 이제는 그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애드올을 시작하려는 젊은 세대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은?

“당신이 이 사업을 선택했다면 어떤 이유도 핑계 삼지 않고 한곳만 바라보며 우직하게 달려 나가 내가 이 사업을 통해 무조건 나만의 목표를 이뤄가야겠다는 자신과의 약속을 지켰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어떤 누구하나 내 인생을 대신 살아줄 수는 없고 당신 인생의 주인공은 당신이니까. 우선 단기적인 목표는 최고 직급에 도달하는 것이다. 더 나아가 내가 추천한 파트너들 모두 같이 이루는 것, 그래서 함께하는 의리를 끝까지 지켜서 청사진을 현실로 이뤄가는 것이다. 내가 처음 애드올을 만나 가능성을 느끼고 어렴풋했던 나의 미래를 명확하게 그릴 수 있었던 기회라는 것을 선택했듯이 내 사람들 모두가 시간적, 경제적 여유를 누리게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이자 목적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