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4일 서울 중구 CJ더키친에서 어린이날 기념 키즈쿠킹클래스 ‘다함께 쿡쿡쿡’을 진행했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들이 건강한 간식을 직접 만들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키즈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다함께 쿡쿡쿡’이라는 컨셉으로 한국허벌라이프 고객 및 자녀 18팀을 초청해 온 가족에게 맛있는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다함께 쿡쿡쿡’ 쿠킹클래스에서는 전문 파티쉐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을 활용해 개발한 베이킹 레시피가 소개됐다. 이날 참가자들이 함께 만든 간식은 ‘라이스 브라우니’와 ‘알록달록 식이섬유 슈크림’으로, 달콤한 간식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어린이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은 간식이 완성된 후 직접 만든 간식을 자유롭게 데코레이션하고 포장하며 색다른 추억을 쌓았다. 베이킹 체험이 마무리된 후에는 직접 포장한 제품과 함께 어린이날 기념 가족 사진을 촬영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에서 특별히 준비한 어린이날 기념 선물세트도 증정돼 즐거움을 더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매해 어린이날마다 한국허벌라이프만의 키즈 쿠킹클래스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올해에도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다함께 쿡쿡쿡’을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으로 온 가족 건강을 지켜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자사 뉴트리션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돕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다양한 레시피는 뉴트리션 웹진(http://nutritionwebz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