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명이 한 조로 도전할 수 있는 ‘레전드 크루’ 부문 신설

4주 집중 챌린지에 4주 강화 챌린지 더해 운영 기간 확대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5를 개최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매나테크의 체중 &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을 찾기 위해 기획된 콘테스트이다. 단순히 제품을 섭취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운동, 생활 습관 개선 등을 통해 제품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 된 것이 특징이다.

올 봄 시즌 5로 돌아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도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레전드 크루(Legend Crew)’ 부문이 신설됐다는 점이다. 레전드 크루는 3명의 도전자와 1명의 멘토가 한 조를 이루어 식단, 체중 변화, 운동 현황 등을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체중 관리 중 겪는 슬럼프를 같이 극복할 수 있어 나 홀로 체중 관리가 어려웠던 도전자라면 주목할 만 하다.

이외에도, 도전자들이 단기간에 무리한 체중 감량을 하지 않도록 챌린지 운영 기간을 4주 집중 프로그램과 4주 강화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하는 것도 눈에 띈다. 도전자들은 먼저 4주 집중 프로그램에 도전하게 되며 개인 부문 가운데 총 30인, 레전드 크루 부문에서 10조만이 다음 단계인 4주 강화 프로그램에 도전할 수 있는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총 8주 동안 진행되는 챌린지 기간 동안 도전자들은 챌린지에 도움이 되는 식단, 운동, 생활 습관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맞춤 정보를 제공받게 된다. 나아가, 4주 강화 프로그램에 참가 자격을 얻은 도전자들에게는 전문 피트니스 강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강좌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시즌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수상 특전도 대거 확대됐다. 기존 퍼펙트 바디와 슬림 마스터 부문으로 운영되던 개인전에서는 Top 30인, 레전드 크루 전은 Top 10조에만 들어도 매나테크 제품과 수료증, 기념 뱃지가 증정된다. 나아가, 개인전 1위 우승자 (각 부문 1인, 총 2인)와 레전드 크루 Top 3조에는 매나테크 제품 교환권, 메이크오버 화보 촬영, 우승 트로피 등 특전이 마련돼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5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 (월)부터 27일(토)까지 가능하며,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 시즌 5를 구매한 매나테크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5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루헬스 홈페이지(www.truhealth.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