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 전달

‘뉴 챌린지’ 캠페인 일환

 

뉴스킨 ‘뉴 챌린지’ 캠페인 바이럴 영상 속 김자인 선수의 모습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브랜드 홍보대사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뉴 챌린지(NU Challenge)’ 캠페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는 스포츠 클라이밍 선수이자 뉴스킨의 ‘뉴 챌린저(NU Challenger)’로 활동 중인 김자인 선수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김자인과 함께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시작’이라는 주제의 이번 영상은 매일 새로운 도전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김자인 선수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영상 속 김자인 선수는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밝은 모습과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암벽여제다운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뉴스킨은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김자인 선수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도전하는 모습을 지속해서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뉴스킨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 김자인 선수와 함께 뉴스킨이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영상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이 지닌 가치에 대해 공감하고 매일의 새로운 도전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5월 7일까지 SNS 채널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킨 공식 블로그에서는 김자인 바이럴 영상을 시청한 후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를 전개한다. 두 이벤트 모두 추첨을 통해 뉴스킨 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