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재홍 신임 대표이사 취임사 통해 포부 밝혀

노재홍 신임 대표이사와 사업자들이 창립 15주년 기념 축하 떡을 커팅하고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가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지난 25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서울 비즈니스 센터에서 창립 15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임직원 및 사업자들과 함께한 이날 행사에는 매나테크 코리아가 지난 15년 걸어온 발자취와 앞으로 나아갈 청사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창립 기념식에 앞서 매나테크의 앞 글자를 따 만든 ‘매나 트리 (Manna Tree)’도 공개됐다. 15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트리를 장식하면 15주년 기념 에코백을 현장에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어 본 행사는 글로벌 임원진의 영상 인사, 노재홍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사, 리더 사업자들의 축하 메시지, 떡 커팅식, 루미노베이션 트루 뷰티 콘테스트 우승자들의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노재홍 신임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해 “매나테크 코리아는 아직도 무한한 성장 가능성이 있는 회사”라며 “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 매력적인 보상 플랜 그리고 편리하고 간편한 온라인 비즈니스 시스템을 구축해 업계 상위권에 진입하도록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유튜브로 생중계해 전국의 사업자들과 소통 채널을 확대, 강화하는데 힘썼다. 또, 매나테크 코리아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엠블럼과 지면 광고를 새로 선보이며 지난 15년을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15년을 위해 같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