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5.5 클렌저

 

잘된 한 번의 세안, 피부과 처방 안 부럽다

 

‘울긋불긋 피부 트러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나아가 대외적으로 자신감까지 결여돼 사회 활동에까지 악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특히 사춘기시절 생긴 여드름 자국이 성년이 된 이후까지 지속되면서 스트레스로 인한 변비와 우울감까지 동반하는 여성들의 사례도 흔히 볼 수 있다.

 

이처럼 자신감에서 건강까지 빼앗아가는 피부 트러블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정답은 깨끗한 세안만으로도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클렌징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어떤 클렌저를 사용하더라도 노폐물이 깨끗하게 씻기기만 한다면 상관없겠지만 그중에서도 자극은 최소화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5.5 클렌저

언제나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가 좋은 재료를 사용하되 포장재를 최소화 하고 부수적인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의 ‘슈퍼푸드 프롬 제주’를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블루베리 라인은 항산화 성분이 듬뿍 들어있다.

 

이니스프리의 블루베리 리밸런싱 5.5 클렌저는 pH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약산성 클렌저이다. 본 제품은 부드럽게 감기는 조밀한 거품으로 편안한 세안을 돕고, 피부에 필요한 수분은 남긴다.

 

이니스프리는 항산화력과 영양이 절정에 이르는 제철에 수확한 블블루베리의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5번에 걸쳐 천천히 우려내는 브루잉 공법을 활용해 제품 안에 담아냈다. 원료의 수확월과 생산지를 라벨에 표시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다운 제품을 완성하였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