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블에게 ‘변치 않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함께해요’소감 전해

워너원이 데뷔 1주년을 맞아 워너블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돌 그룹 워너원은 8월 7일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6일 워너원 공식 트위터에는 ‘Wanna One 1st anniversary Thanks, Wannable!’이라는 글과 함께 의문의 숫자코드인 [180807DK1592]가 함께 올라왔다. 팬들은 이에 데뷔 1주년을 맞은 워너원이 깜짝 게릴라 팬미팅을 여는 장소와 관계됐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또한 워너원은 7일 8시 V Live를 통해 팬들이 성원해왔던 ‘눕방’을 보여줄 예정임을 밝혔으며 홍대입구역에 1주년 축하 광고를 내거는 등 워너블에게 잊지 못할 1주년 선물을 전하고 있다.

 

워너원은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101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국민프로듀서의 투표를 통해 8월 7일 데뷔한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곡 ‘에너제틱’으로 음악방송에서 3주 동안 1위를 차지했고 15관왕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최신 앨범인 ‘Undivided’ 역시 63만장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와같이 워너원이 신인 아이돌로써 이례적인 인기를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해온 멤버들의 근성과 그들을 향한 워너블의 애정이 모여 만든 결과물로 추정된다. 워너원 멤버 옹성우, 황민현, 윤지성, 박지훈은 워너원 공식 카페를 통해 워너블에 대한 감사함을 사진과 글 등으로 전했으며 다른 멤버들 또한 각자의 방식으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그룹 워너원은 9월 해외투어가 끝나는 대로 다음 앨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